지식 보관함

수능 응원 선물 추천(#파리바게트 #뚜레쥬르)

행복한잔 2021. 11. 16. 0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잔이에요.

 

평상시에는 수능날이라고 해도 주변에 수능을 보는 사람이 없으니까 그냥 출근 좀 늦게하고 넘어가고는 했는데요.

올해에는 마침 같은 부서인 직원분들 자녀 중에서 올해 수능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 있다고 해서 간단한(?) 선물을 해드리기로 했어요! 그거랑 제가 이 글을 쓰는거랑 무슨 상관이지 싶겠지만 제가 바로 그 선물을 준비해야하기 때문이죠!

 

이런 선물을 준비할 때 항상 고민이 되는데요. 너무 과하게 주기에도 좀 부담스럽고, 반대로 너무 허접하면 안주느니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고민을 가지고 열심히 검색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 이번 글을 바치겠습니다!

 

제가 잠깐 검색해보다가 괜찮겠다 싶은 두곳을 빠르게 가져왔기 때문에 더 좋은 수능선물도 있긴하겠지만 이 정도면 선물용으로 충분하고 생각해요. 그럼 본격적으로 구경해볼게요.

 

뚜레쥬르 수능 응원 선물

요즘 분다버그 진저를 사기 위해서 들렸던 곳인데요. 수능 선물 세트 같은건 전혀 못 본거 같은데 제가 관심이 없었던거겠죠?

뚜레쥬르 수능 이벤트 이미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벤트도 했던거 같고, 합격기원 작품 소개라고 하면서 미술 작품 컨셉으로 이번 수능 응원 선물 세트를 제작한 모습이 센스가 좋더라고요!

유명한 명화와 제목을 조금 바꿔서 '정답 줍는 우리들', '만점자의 탄생'같이 재치 있는 합격 기원 작품을 출시했어요.

진짜 이 정도면 작품이긴하네요.

뚜레쥬르 수능 선물 세트

 

 

파리바게트 수능 응원 선물

이번에는 파리바게트! 위에 뚜레쥬르가 너무 재치있게 수능 응원 선물을 준비해서 그런지 감흥이 덜 하기는 하지만 충분히 좋은 선물 세트들인데요!

수능 선물 세트를 떠나서 다 맛있어보이네요.

파리바게트 수능 선물 세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