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보관함

G마켓 스마일클럽

행복한잔 2021. 2. 27. 20:03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할 내용은 일 년에 한 번이라도 G마켓에서 3만원 정도 주문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무조건 이득인 스마일클럽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평상시에 카드 연회비도 아까워하는 편인데 스마일클럽은 써본 결과 아깝기는커녕 오히려 계속 쓰고 싶은 생각밖에 안 드는 혜택이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왜 이렇게 극찬을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연회비가 무료!

연회비가 정말로 무료냐고 하면 그건 아닙니다.

하지만 매년 연회비로 3만원이 나가지만 3만 5천원이 스마일 캐시로 지급되기 때문에 사실상 G마켓에서 물건을 구매할 일만 있다면 오히려 이득을 보는 상황입니다.

 

당장 이 점만 해도 스마일클럽에 가입을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스마일 클럽 가입하기 -> smileclub.gmarket.co.kr/invite-gate/via?code=ZPG8OZNI

 

2. 다양한 혜택

이미 1번에서부터 가입을 안 할 이유가 없었는데 스마일클럽인 경우 무료배송 쿠폰과 스마일페이 결제 시 스마일캐시 적립 등 위에 나와있는 여러 가지 혜택들이 많이 있습니다.

(스마일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는 스마일캐시가 더 많이 적립돼서 저는 항상 스마일페이+스마일카드로 결제하고는 해요) 

 

제 혜택 내역을 보여드리면서 설명해보면 저는 2018년부터 3년정도를 써오고 있었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웰컴기프트라고 쓰여 있는 게 스마일캐시로 지급되는 포인트에요.

(G마켓에서 쓰면 그 금액만큼 현금처럼 쓸 수 있으니, 돈으로 받는거나 마찬가지고 언제나 제약 없이 스마일캐시를 쓸 수 있어요. 할인 중인 상품에도 스마일캐시를 쓸 수 있고, 심지어는 스마일캐시만으로 모든 금액을 결제할 수도 있어요.)

 

계산해보면 제가 3만원씩 3년을 냈으니까 9만원을 내고 포인트로 10만7천원을 받았네요!

 

그 밑으로는 할인 혜택 받은 금액들과 물건 결제 후 받은 스마일캐시 적립현황들인데요.

제가 두세 달에 한번 정도 간간히 G마켓에서 물건을 사는 편인데도 이 정도 혜택을 받아왔으니 혜택은 충분한 거 같아요.

 

결론은!

이미 저보다 G마켓을 애용하고 있는 분들은 당연히 스마일클럽을 이용하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 패스.

혹시 나는 G마켓을 별로 쓸 일이 없는데 스마일클럽을 가입하는 게 맞나 싶은 분들은 일 년에 3만원 정도를 G마켓에서 쓸 예정이 있다면 무조건 스마일클럽은 가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스마일클럽 가입 -> smileclub.gmarket.co.kr/invite-gate/via?code=ZPG8OZNI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