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후기

블랙헤드 아웃!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후기

행복한잔 2021. 7. 19. 0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잔이에요.

 

코로나가 다시 더 심해지는 중에 마스크를 진짜 열심히 쓰고 있는데요. 거의 하루에 10시간을 마스크를 쓰고 있으니까 피부에 트러블도 많이 생기는거 같고, 여름이라 그런지 얼굴에 기름이랑 땀이 아주 흥건하더라고요.

그중 코에 블랙헤드가 너무 심한거 같아서 아니 같은게 아니라 제가 봐도 너무 심하더라고요. 그래서 블랙헤드 관리하는 방법으로 클렌징오일로 관리 해주면 괜찮아진다고 해서 클렌징오일 구매하기로 결정!

 

그냥 클렌징 폼으로 아침저녁으로 깨끗하게 세안만 잘하고, 스킨이랑 로션 잘 바르면 피부 좋아지는 줄 알았는데, 블랙헤드는 유분이라서 클렌징오일로 녹여야한다고 하더라고요. (충격...)

 

올리브영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오일

어쩌다가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은 선택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클렌징 오일 검색했을 때 나름 인기 상품이거나 추천 상품으로 나와서 골랐을거 같아요.

올리브영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가격대도 3만원정도면 적당하다고 생각해서 크게 고민 없이 장바구니에 집어넣었어요.

필요하면 좀 비싸더라도 사서 쓰는게 맞다고 생각해서 가격 비교를 거의 안 해서 클렌징 오일 가격대를 잘 몰라요.

그래도 조금 검색해본 결과 제가 구매한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이 싸다고 말하기는 다른 더 저렴한 제품들도 있더라고요.

올리브영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참고로 주문해주면서 올리브영 첫 구매 5천원 할인쿠폰 받은게 있어서 29,000원에서 첫구매 5천원 할인 혜택 적용해서 24,000원에 구매했어요.

올리브영 APP 처음으로 사용하는 경우에 1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이랑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해주니까 참고해서 이용하세요.

올리브영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올리브영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리뷰

배송은 결제하고 2,3일 안으로 금방 왔고, 제가 직접 몇 번 써보고 리뷰를 쓰느라 늦어졌어요.

올리브영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박스는 올리브영에서 주문한 상품답게 올리브영 박스 안에 담겨 있고, 안에는 공기 비닐이라고 해야 하나요? 하여간 충격을 받더라도 제품이 안전하도록 잘 포장해놨어요.

덕분에 택배 상자가 생각보다 좀 많이 커서 당황하긴 했어요. '분명히 주문한건 클렌징 오일 하나 시켰는데 박스가 이렇게 큰게 온다고?'하고 좀 놀라긴 했었어요.

 

올리브영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짠! 꺼내서 봤는데 의외로 400ml가 큰건지 제품박스가 한손보다 더 크더라고요.

이래서 택배 상자가 컸던게 이해가 되더라고요. 400ml 생각보다 크니까 참고하세요!

 

 

좌우 옆쪽도 한번 둘러봐줍니다. 제가 원하는 블랙헤드 녹이기가 비포 에프터 사진까지 보여주면서 나왔있네요.

그리고 '개봉 시 반품 불가' 스티커가 예쁘게 붙어있네요. 이런거 붙여놔도 다 의미 없기 떄문에 무시해주고 일단 뜯어주세요.

*진짜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저런 스티커와 상관없이 청약철회가 가능해요. - 전자상거래법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꺼내서 보니까 크긴 크더라고요. 이 정도면 몇달은 충분하게 쓸 수 있을거 같아요.

옆에 작게 들어있느게 55ml 사이즈로 여행가거나 어디 나갈 때 가지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랍니다.

 

직접 사용해본 결과 진짜 효과는 확실했어요. 근데 이 효과가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이라서 좋은건지 그냥 단순히 클렌징 오일이라서 효과가 좋은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래서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점에 대해서 좀 이야기 해보고 마무리 지을게요.

 

실제 사용 후기

일단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은 약산성이라고 해서 좋다고 하는데 제가 성분을 직접 검사해볼 수는 없으니까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처음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클렌징 오일이라서 막 주르륵 흘러내릴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점성이 있어서 사용하기에 좋았고 너무 끈적거리는 느낌은 아니라서 좋았어요.

(이 부분은 다른 제품을 좀 써봤으면 비교해서 말했을텐데 클렌징 오일 사용하는게 아예 처음이라서 비교해서 말하기는 힘드네요.)

향도 약간 상큼한 향이 나서 거부감이 드는건 없었고, 대신 오일이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좀 문지르다보면 올리브유같은 기름 냄새가 나긴하더라고요. (오일=기름이니까 당연한거겠죠??)

 

개인적으로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안들고 앞으로 꾸준하게 블랙헤드 좀 관리해야겠어요.

 

최종 결론은 클렌징 오일이 블랙헤드 없애기에 좋다고 해서 사용해본 결과 효과는 좋았다! 하지만 이게 클렌징 오일이면 다 좋은건지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이라서 좋은건지는 다른 클렌징 오일을 써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다.

 

꼭 마녀공장 클렌징 오일 제품을 쓰는게 아니더라도 블랙헤드 때문에 고민이 있는 분들은 예전의 저처럼 클렌징 폼으로만 열심히 세안하는게 아니라 클렌징 오일로 블랙헤드가 있는 부분을 문질러주고 세안하면 정말로 효과가 있더라고요.

(저는 3번 정도 했는데 일단 처음 쓰자마자 바로 효과는 있었어요.)

 

- 블랙헤드랑은 상관없긴하지만 화장실에 두고 사용하는 1인으로 화장실에 두고 쓰기에도 용기랑 오일 색이 예뻐서 좋아요.(뜻밖의 화장실 인테리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