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후기

챌린저스 어플 3개월 실제 사용 후기 #친구초대 이벤트 추천인[karp]

행복한잔 2021. 8. 5. 0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잔이에요.

 

오늘은 좋은 습관을 기르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어플이자 돈을 벌 수도 있으니까 재테크 어플이라고도 할 수 있는 '챌린저스'라는 어플을 소개하려고 해요.

 

처음에 어쩌다 깔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주변에게 한번씩은 재미있고, 좋은 어플이라서 한번쯤은 이거 봐보라고 하면서 제가 하고 있는 챌린지 이야기를 하면서 추천하는 어플인데요. 뭐 그렇다고 딱히 깔아서 추천인 코드 입력해주고 해보라고까지는 말은 안 했어요. 그냥 '요런게 있으니까 관심 있으면 해보고 아님 말고' 느낌으로 말하고 다녔어요.

그럼 제가 실제로 3개월동안 사용해본 후기를 바탕으로 챌린저스 어플에 대해 느낀 점을 솔직하게 리뷰해 볼게요!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많이 들어갈 예정이랍니다.)

 

챌린저스 어플이란?

전 국민 목표 달성 프로젝트, 챌린저스

일단 챌린저스 어플이 어떤 어플인가 하고 알아보면, 본인이 해야 할 일이나 만들고 싶은 습관, 목표 등을 이루기 위해서 결심을 하고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돈을 걸고 참가를 하는 방식인데요.

돈을 걸고 목표한 바를 성공적으로 인증을 해서 완수하면 소정의 상금과 함께 걸었던 돈도 돌려받는 방식이에요.

 

인증방법은 사진이나 캡처를 해서 챌린저스 앱에서 인증하기 탭을 눌러서 올려주면 끝나요.

 

전 국민 목표 달성 프로젝트, 챌린저스

챌린지에 들어가면 카테고리가 크게 10개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이 중에서 관심 있는 분야를 골라서 들어간 뒤 맘에 드는 챌린지를 참가해주면 됩니다.

처음에는 챌린저스를 시작할 때 생각 이상으로 많은 챌린지들이 있어서 골라서 선택할 수 있는게 좋았어요.

챌린저스가 자체적으로 주관하는 공식 챌린지가 일단 다양하게 유지되고 있어서 공식 챌린지만 하더라도 참가할 수 있는 챌린지가 다양하고요. 그 외에도 개인이 챌린지를 개설할 수도 있고, 제휴라고 해야하나요? 기업이 주관하는 챌린지도 있어서 생각하고 있는 목표와 완벽히 똑같은 챌린지는 아니더라도 비슷한 챌린지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챌린저스 카테고리 및 챌린지 소개

전 국민 목표 달성 프로젝트, 챌린저스

혹시라도 챌린지라고 너무 겁먹고 부담 가지고 있는 분들은 큰 부담 가지실 필요가 없는데요. 

저도 처음에 챌린저스 앱 깔아서 시작할 때는 솔직한 마음으로 어차피 아침에 출근해야 하니까 아침 기상 미션 정도나 할 수 있으려나... 한번 보고 할 만하면 해볼까 하는 생각으로 시작을 했는데요. 막상 들어와서 인기 챌린지를 둘러보고 각 카테고리별로 무슨 챌린지들이 있는지 둘러본 결과 진짜 다양한 주제와 난이도의 챌린지들이 많아서 오히려 너무 많이 문제였어요. 

진짜 뭔가 다 할 수 있을 법한 챌린지들이 많아서 다 하고 싶었지만 그래도 집중해서 몇 개씩 제대로 완수하고 싶어서 제가 나름 쉽게(?) 진행할 수 있고 관심 있는 챌린지들로 몇 개를 해봤어요.

 

챌린저스 도전 챌린지 목록

전 국민 목표 달성 프로젝트, 챌린저스

지금까지 제가 도전했던 챌린지들인데요.

저는 항상 블로그를 일주일에 3번씩을 쓰고 있는 경우라서 마침 블로그 글쓰기 챌린지를 신청했고요. 그 외에는 매일 체중 측정하기, 4주간 체중 유지하기, 매일 음악 듣기 등으로 누구나 할 수 있는 챌린지들을 도전해 왔고요. 복근 챌린지를 한번 했는데, 이게 달성률이 다른 챌린지에 비해서 많이 낮아서 그런지 상금을 많이 주더라고요.

 

 

챌린저스 상금 내역

전 국민 목표 달성 프로젝트, 챌린저스

제가 챌린저스에서 큰돈 벌겠다는 생각은 없었고 그냥 이왕에 목표 달성하면서 이왕에 하는거 돈도 같이 벌어볼까 하는 생각으로 시작했는데요. 어느 순간 상금이 9천원이 넘게 쌓여있더라고요. (솔직히 복근 챌린지가 다 했어요.)

평소에 하고 했었던 블로그 글쓰기, 체중 측정하기, 음악 듣기 등은 몇십원 또는 몇백원 정도 주는게 전부였어요.

 

근데 이게 계산해보니까 의외로 퍼센트로 계산을 해보니까 의외로 적은 수익이 아니더라고요. 제가 한번 챌린지를 신청할 때 10만원을 해서 딱 2개씩만 집중해서 하고, 나머지는 3만원 정도로 정말 쉽거나 한번 해볼까 하는 것들을 하고 있는데요.  (※ 미성년자는 챌린지 최대 금액이 3만원으로 제한이 있어요.)

지금까지 5월 중순부터 시작해서 23만원을 처음부터 넣었던건 아니지만 편의상 처음부터 23만원이라고 가정하면, 23만원으로 3달동안 총 9,259원을 벌어들였는데요. 이 계산대로라면 1년(12개월)에 27,000원 정도의 상금을 받을 수 있어요.

 

원금 : 230,000원 / 수익금 : 27,000원 / 수익률 : 11.73%

 

단순 계산으로 했다지만 수익률 11%라고 한다면 진짜 수익을 바라보고 해도 괜찮을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어요.

조금 더 챌린저스 앱을 사용해보면서 단순히 수익률을 위해서 루틴을 구성해보고 진짜 수익을 내보는 방향으로 구상해서 포스팅을 한번 더 해볼게요. 진짜 뜻밖의 재테크 수단이 나올 수도 있을거 같아요.

 

챌린저스 초대 이벤트

마지막으로 8월 9일까지 챌린저스 초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까 관심 있는 분들은 지금 바로 챌린저스 앱 다운받고 한번 해보는 걸 추천할게요. 

근데 진짜 돈을 떠나서도 챌린지를 성공하고 나면 성취감을 얻을 수 있어서 챌린저스 어플 강추해요! 그리고 이왕에 챌린저스 어플을 깔게 된다면 추천인도 살포시 부탁드려볼게요!

 

추천인 : karp

딱 이벤트 기간에만 추천인 입력하면 서로 리워드 지급되는 거니까 마땅히 추천인 할 분 없으면 제 추천인 입력하고 같이 리워드 받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