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후기

병점역 사진관 라피엘 (사진 잘 찍어줌.)

행복한잔 2024. 6. 9. 21:04
728x90
반응형

옛날에 쓰던 여권이 군대 다녀오긴 전에 만들었던터라 기간이 짧아서 만료...

 

새로 여권 발급받으려고 원래는 수원역에 예전에도 몇번 다녔던 사진관을 가려다가 지하철에서 깜박 졸아서 수원역 지나쳐버리고... 결국 병점역에 하차ㅋㅋㅋㅋ

 

수원역 돌아가기는 귀찮아서 출퇴근길에 새로 생긴 사진관을 봤던 기억이 있어서 검색해보니 라피엘 사진관!

 

 

사실 대로변에 너무 떡하니 통유리로 해놓은 사진관이라서 부담스러울거 같았지만 사장님이 너무 잘해주셔서 잘 찍고 나왔다.

 

남자입장에서 사장님이 너무 편하게 해주셨는데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굳이 표현해보면 불친절은 아닌데 막 친절은 아니고 뭔가 무덤덤하게 잘 챙겨주셔서 부담없이 편안하게 챙김받은 느낌? 하여간 편안하게 사진 잘 찍고 왔음.

(중요한 결과물도 성공적으로 잘 찍어주시고 보정도 자연스럽게 잘 해주셨음)

 

 

입구에 들어가면 기다릴 수 있는 쇼파가 있고 안쪽으로 사진찍는 곳이 있었는데 깔끔한 디자인에 곳곳에 있는 피규어(?) 소품들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카톡 친구추가하면 사진 찍은 파일을 바로 받아 볼 수 있다.

센스 있는 큐알코드

 

 

 

가격표에 콤마 위치가 좀... 불편하지만 아무말 못하고 패스...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사진 결과물 받았을 때 맘에 들게 잘 해주셔서 기분좋게 결제하고 나왔다.

 

현금할인은 세트로 반명함+신분증+여권 사진 한번에 할 때 현금 할인이 있으니까 이왕에 찍을 때 한번에 다 찍어도 괜찮겠다 싶다.

 

 

드라이기랑 롤빗 스프레이등 머리 좀 만질 수 있는 용품들이 있어서 사진 찍기 전에 세팅할 수 있어서 나도 잠깐 머리 좀 만지작 거리다가 사진 찍었다.

 

머리 만지는 동안 부담 안주시려고 그런지는 몰라도 내쪽에 크게 신경 안쓰는 느낌이였다 하지만 머리 만지고 자리 오니까 후다닥 오셔서 사진 찍을까요? 이러셨음 ㅋㅋㅋㅋㅋ 다 보고 계셨던거임

 

사장님이 귀여운거 좋아하시는 곳곳에 피규어들이 많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2023.09.03 - [실제 후기] - 꿀템추천 : 다이소 분갈이 매트

 

꿀템추천 : 다이소 분갈이 매트

분갈이를 헬프를 받아서 다이소에 분갈이용품을 사러갔다. 이것저것 사긴했는데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던 꿀템이 하나 있어서 간단하게 소개할라고 한다. 바로 다이소 분갈이 매트! 다이소 들어

happinesscup.tistory.com

 

2021.06.10 - [식당,카페,음식] - 수원 곱도리탕 : 맵도리탕 수원화서점

 

수원 곱도리탕 : 맵도리탕 수원화서점

안녕하세요. 행복한잔이에요. 저번 주 금요일에 퇴근 좀 일찍해서 친구네 집에서 같이 저녁 먹고 놀자고 해서 놀러갔는데요. 하도 곱도리탕 먹고 싶다고 계속 노래를 불러서 메뉴는 곱도리탕으

happinesscup.tistory.com

 

2022.03.14 - [식당,카페,음식] - 수원 금곡동 요리주점 : 주상낙원 (분위기 좋은 요리주점)

 

수원 금곡동 요리주점 : 주상낙원 (분위기 좋은 요리주점)

안녕하세요. 행복한잔이에요. 아마도 3월 1일에 집에서 빈둥빈둥 놀고 있다가 친구들이 같이 피시방 가자고 꼬셔서 안 간다고 버팅기다가 결국 나갔던 날이었는데요. 나간 이유가 결국에는 먹을

happinesscu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