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음식

평택 마카롱 맛집 #마카롱 줄리

행복한잔 2021. 7. 9. 0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잔이에요.

 

제가 워낙 마카롱을 좋아하기도 하고, 예전에 같이 일하던 선배랑 워낙 둘이 먹는게 잘 맞아서 같이 점심으로 마카롱이랑 빵 사먹기도 하면서 재미있게 보냈던 기억이 있는데요. 마카롱 줄리는 그 때 선배가 알려주면서 처음으로 알게 된 마카롱집으로 선배랑 같이 평택에서 지내는 동안은 종종 애용하던 마카롱 집이에요.

 

그럼 비쥬얼도 좋고, 맛도 좋은 평택 마카롱 맛집 마카롱 줄리를 소개해볼게요.

 

평택 마카롱 맛집 #마카롱 줄리

마카롱 줄리

영업시간 : 10:00 ~ 22:00 (토19시, 소진시조기마감) - 일요일, 월요일 휴무

☎ 031)618-9393

인스타 : macaron_julie084

 

제 기억에는 뭔가 하얀느낌이었는데 이번에 찾아가서 보니까 초록색부터 알록달록하게 색들이 있네요.

(이 정도면 거의 기억왜곡 수준인거 같아요...)

 

평택 마카롱 줄리 위치

위치는 평택역에서 버스터미널을 지나서 쭉 걸어오면 도착하기 때문에 쉬워요.

하지만 문제는 제 이상한 기억 때문에 그런지 근처에 와서 헤메다가 찾았다는 점. 그리고 뭔가 옆에 있는 건물들 사이에 껴있는 느낌이라서 인도 앞에 있는 '줄리마카롱' 간판이랑 '줄리마카롱'상자 아니었으면 더 못 찾았을 거 같아요.

경기도 평택시 평택로 17 롯데인베스 상가 102호

 

마카롱 줄리 내부모습

마카롱 줄리 매장으로 들어가면 솔직히 넓은 편은 아니에요.

그래도 정면으로는 진열대에 마카롱들이 한가득 놓여있고, 왼편으로 아기자기하게 이런저런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어요.

색들이 다양해서 잘못하면 정신 없을 수 있었는데 글자색이랑 인테리어 색상을 잘 조합한건지 발랄한 느낌이 들고, 밝은 분위기더라고요. (마카롱 줄리는 안에 인터리어 소품들이 너무 예뻐서 마카롱 포장하는 동안 소품구경하느라 바뻤어요.)

 

마카롱 줄리 메뉴

메뉴는 마카롱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무슨 마카롱인지 하나씩 설명하기 보다는 인스타에 들어가서 그날 남은 수량이랑 확인해보고 하는게 제일 빠르고 정확해요.

일단 추천하는 마카롱으로는 청포도마카롱이랑 딸기마카롱은 필수에요!

마카롱 줄리 인스타 아이디 적어놨어요. ▶macaron_julie084

마카롱 줄리 인스타 화면

 

마카롱 줄리 마카롱 사진

줄리 마카롱 인기가 워낙 대단해서 그런지 오후쯤부터 슬슬 마카롱들이 빠져서 없는게 있더라고요. 그래서 부랴부랴 선배랑 연락해서 미리 마카롱 뭐 먹을지 정하고 인스타로 예약주문 미리하고 퇴근하는 길에 들려서 가지고 온건데요.

아쉽게도 망고마카롱은 소진되서 못 먹었어요.

위에서 말한 그 선배가 사준거랍니다! 저는 퇴근하면서 마카롱 딜리버리하는 느낌으로 선배 만나서 전달해주고 왔는데요. 이런 딜리버리라면 100번도 합니다!(배달팁은 마카롱으로 받는걸로)

마카롱 사올 때 30분 정도 걸리면 보냉백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인데요. 선배가 마카롱 주문이랑은 미리 다 해놨는데 보냉백은 까먹었는지 주문을 안해서 매장에서 추가로 주문했어요.

평택에서 올라가면 지하철로 최소 30분 이상 걸리기 때문에 저도 보냉백은 필수!

(마카롱은 녹으면 진짜 흐물해지면서 그 쫀득한 맛이 사라지기 때문에 꼭 보냉백 있어야해요.)

 

마카롱 포장하면서 보냉백 해달라고 했는데, 보냉백 하나에 천원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차피 저는 선배한테 마카롱을 따로 전달 해야해서 보냉백 두개로 마카롱 포장해달라고 했는데요. 원래는 보냉백 2개 했으니까 2천원 낼 생각으로 지갑에서 2천원 꺼냈는데 사장님이 한개는 서비스로 해주신다고 해서 천원만 냈어요.(뜻밖의 감동이었어요.)

 

평택에서부터 귀하게 모셔온 마카롱님들 접시에 놓고 기념사진 한번 예쁘게 찍고 한개는 바로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어요. 

 

마지막 메인! 이름이 딸기조개롱이었나 하여간 딸기 있는건데요. 그냥 먹기에는 아쉽기 때문에 술도 살짝(?) 곁들여서 먹었는데 천국이 따로 없더라고요.

 

혹시라도 다들 평택에 갈 일이 있으면 꼭 한번은 들려보는걸 추천하는 평택 마카롱 맛집 줄리 마카롱이었어요.

평택역이나 평택터미널에 간다면 진짜 꼭!꼭! 가세요. 평택역부터는 걸어서 5분정도? 하여간 금방이니까 평택역에 왔다면 한번은 가봐야할 곳이랍니다.

 

 

맛 : ★★★ (5점)

맛은 제가 지금까지 먹었던 마카롱들 중에서 맛있다에 속하기 때문에 5점 만점으로 점수를 주고, 특히 청포도나 딸기가 있는 마카롱은 어디서 찾기도 힘들어서 더욱 가산점!

참고로 위에서 언급한 선배는 여기가 자기가 먹어본 마카롱 중에서 최고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서비스 : ★★ (3점)

음... 보냉백 한개는 서비스로 해주셔서 정말 고맙긴하지만, 마카롱 10개정도 샀다는 점을 감안하면 3점 정도로 점수를 주면 될거 같아서 3점 

 

청결 : ★★★ (4점)

 

 

혼밥 : ★★ (4점)

마카롱에 혼밥이라고 하기는 좀 그렇지만 일단 혼자가서 주문하는건 전혀 이상한게 없어요. 하지만 아쉽게도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없기 때문에 4점으로 줬어요!

 

재방문의사 : ★★★★★ (5점)

이미 이번에 들렸던 순간부터 재방문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또 갈거냐고 물어보면 당연지사!

제가 먹기 위해서도 갈거고, 아마도 선배 만나는 날이면 종종 들려서 사들고 올라갈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