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후기

베르사 그립 PRO 패키지 (레드) 언박싱

행복한잔 2022. 6. 11. 06: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잔이에요.

 

요즘 헬스를 하면서 헬스용품을 슬슬 하나 둘 사고 있는데요. 원래 마인드가 헬스 할 때 굳이 이런 헬스용품을 사는게 필수인가 싶었는데요. 

현시점 기준으로 제가 필요성을 절실히 느낀 헬스용품이 스트랩이라서 추천을 받아서 하나 구매를 했어요.

스트랩이 없으니까 등운동을 할 때 등보다 전완근이 먼저 힘이 빠져서 등에 자극을 못 받겠더라고요.

 

구매는 운동중독자들이라고 공홈에서 구매했는데요. 본인이 따로 구매를 원하는 곳이 있으면 상관없겠지만 제가 찾은 G마켓이랑 쿠팡에서는 오히려 더 비싸더라고요.

 

주문 금액은 98,900원으로 거의 10만원 정도하는 금액 대라서 조금 부담이긴하지만 헬스만 10년 넘게 하고 있는 형님한테 이왕에 사는거 가격대 있더라도 좀 좋은걸로 스트랩 하나 추천해달라고 하니까 바로 [베르사그립] 구매하라고 추천받은 제품이에요.

 

그래서 구매할라고 보니까 15만원 미만 시 배송비 3,000원이 들어간다고 알림이 떠서 바로 친구한테 전화해서 어차피 너도 살 스트랩 같이 사자고 말해서 한 번에 2개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개별디자인 아트클립이나 레이저 각인을 할 수도 있긴하지만 저는 돈이 없기 때문에 굳이 추가 옵션 선택은 안했어요. (통장한테 덜 미안해하기 위해서)

대신... 레드가 블랙보다 4천원 더 비싸긴하지만 블랙보다는 레드가 더 이쁠거 같아서 배송비 3천원 아꼈다생각하고 1천원만 더 내서 색이라도 맘에 드는거 고르자는 생각으로 레드로 골랐어요.

글구 친구가 먼저 블랙을 골라서 겹치는 색을 고르기는 좀 아쉽더라고요.

 

 

베르사 그립 PRO 패키지 (레드) 언박싱

수요일 15시전에 주문하니까 다음날 저녁에 바로 택배가 오더라고요. 지역마다 차이가 있긴하겠지만 배송 속도는 참 빠른거 같네요. (택배상자가 좀 커서 뭔가 싶었는데 2개 시켰다는 생각을 못하고 있었어요.)

 

포장을 까서 열어보면 아래 같이 검정색 고급진 박스에 담겨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문제는 저랑 친구가 색만 다르게 시켰는데 어떤게 제꺼인지 알 방법이 없어서 1/2확률로 하나 열어봤더니 바로 제 [레드]를 찾을 수 있었어요.

 

특별한건 없지만 자랑하고 싶은 맘에 뒤쪽이랑 옆면도 다 찍어봤어요.

글구 정품등록하면 혜택이 뭐가 있는거 같은데 제대로 안 읽어봐서 모르겠네요. 나중에 정품등록하면서 쏠쏠한 혜택이 있거나 포스팅할만한 내용이면 글로 남길게요.

 

베르사 그립 PRO 패키지(레드) 구성을 보면 설명서(?), 파우치, 스트랩 요렇게 3가지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오른쪽에 설명은 스트랩 안에 들어있는 설명서 같은데 나중에... 읽어보는걸로 할게요.

 

설명서 펼쳐보면 아래와 같이 그립 좌/우 구분법부터 착용법까지 세세하게 잘 나와있어서 좋더라고요.

생각해보면 10만원이나 냈는데 이 정도 설명서는 있는게 당연하긴하더라고요.

 

신나는 마음으로 스트랩 꺼내서 사진도 찍고 했는데요. 새 제품 냄새라고 해야하나 공장 냄새? 그런게 심한 편이라서 당장 쓸게 아니면 밖에 좀 하루 정도 냄새로 빼고 쓰는게 좋겠더라고요. (바로 베란다에 널어놨어요.)

 

마지막으로 신나서 손목에 끼우고 한번 찍어봤어요.

사이즈는 성인 남자 기준으로 Small시키니까 딱 맞았던거 같아요. 제가 손목 두께가 대략 20cm 정도나오네요. 

 


2022.03.28 - [실제 후기] - 블레스 전기포트 (NK1001) 언박싱

 

블레스 전기포트 (NK1001) 언박싱

안녕하세요. 행복한잔이에요. 할머니 댁에 전기포트기가 고장 났다고 해서 마침 동생이 다니는 회사 복지몰에서 쇼핑을 하면서 전기포트를 하나 구매했는데요. 직접 열어보고 잘 작동하나 확인

happinesscup.tistory.com

 

2021.07.19 - [실제 후기] - 블랙헤드 아웃!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후기

 

블랙헤드 아웃!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후기

안녕하세요. 행복한잔이에요. 코로나가 다시 더 심해지는 중에 마스크를 진짜 열심히 쓰고 있는데요. 거의 하루에 10시간을 마스크를 쓰고 있으니까 피부에 트러블도 많이 생기는거 같고, 여름

happinesscup.tistory.com

 

2021.04.24 - [실제 후기] - 앱코 HACKER K660M 이색사출 PBT 체리 키보드 (갈축)

 

앱코 HACKER K660M 이색사출 PBT 체리 키보드 (갈축)

안녕하세요. 행복한잔이에요. 드디어 제가 기계식 키보드를 사면서 기계식 키보드에 입문을 했는데요. 전에 사용하던 키보드는 [로지텍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MK345] 제품으로 회사 다닐 때 사

happinesscup.tistory.com

 

728x90
반응형